회원가입 로그인


FAQ

제목

반품, 환불받고싶어요

작성자 D102 패션(ip:)

작성일 2019-02-27

조회 1238

내용

D102FASHION의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주문에 의한 1:1 오더 100% 핸드메이드 주문 제작 제품이므로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따른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사정에 의해 부득이 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는 주문 제작에 들어간 별도의 공임 등 청약철회 위약금이 발생하며 
제품을 수령하신날 포함 7일(주말 제외) 이내에 당사 고객센터로 반품 접수 해 주시고 10일(주말 제외) 이내에 반품 제품이 도착할 수 있도록 반품·발송 처리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 접수 및 반환 기간을 초과한 제품이나 반품 기간내 도착한 제품이라도 접수 기간을 초과한 제품일 경우 별도 안내전화 없이 문자 통보 후 고객님께 착불 재배송처리됩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경우 무상 교환은 가능하나 주문 제작 제품이므로 반품·환불은 불가능하며 반품·환불을 원하실 경우 주문 제작에 들어간 별도의 공임이 발생합니다.
제품 하자라 하더라도 당사에서 1차적으로 무상 교환 진행해 드리기 때문에 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구매의사 취소가 반영된 반품이 되어 별도의 공임이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 취소·환불은 반품 제품이 당사로 도착한 다음 1일 ~ 2일 사이 검품을 거쳐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결제건은 취소완료 후 영업일 3 ~ 5일 후 취소 처리 됩니다.(체크가드의 경우 최대 7일 소요) 
카드사마다 취소 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반품은 고객센터를 통해 먼저 신청해 주시고 제품을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별도 연락없이 임의로 반품하시는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 반품시에는 제품 발송시에 동봉되었던 구성품들(사은품 포함)을 훼손없이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 케이스, 품질보증서, 쇼핑백, 사은품 등, 구성품 누락/훼손 시 별도 비용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환·반품은 꼭 받으신 택배사의 송장번호로 해당 택배사를 통해 착불 반품 신청 해 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당사 계약 택배가 아님으로 최대 6,000원의 추가 배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맨위로